1980 ~ 1990
1990 ~ 2000
2000 ~ 2010
2010 ~ 현재
마이크 비클에 의해 설립된 캔사스 시티 국제 기도의 집은 1999년 5월 7일, 겸손히 하나님을 갈망하는 젊은이들이 매일 13시간씩 하나님께 부르짖으며 시작되었습니다.

4개월 후, 9월 19일에  24시간 7일의 쉬지 않는 기도와 예배의 운동이 시작되었고, 하나님의 은혜로 예수님이 오실 때까지 계속 될 것입니다.

1982년 9월

이집트, 카이로

그 당시 청년 목사였던 마이크 비클은 방문 중인 이집트 카이로에 있는 호텔 방에서 “한 세대 안에 기독교에 대한 이해와 표현을 바꾸겠다”는 주님의 강력한 음성을 들었습니다.  마이크 비클은 그 후 몇 년 동안 계속해서 기도하며 그 말씀을 마음에 간직했습니다.

마이크 비클이 밥 존스를 만나다

두 사람이 처음 만났을 때, 밥 존스는 마이크 비클에게 주님이 그를 사용하셔서, 이스라엘을 위해 중보하고, 아시아와 깊이 연결되고, 청년들이 중심이 된 싱어들과 뮤지션들을 대상으로 목회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마이크 비클은 처음에는 밥을 믿지 않았지만, 2주 후에 밥이 실제로 주님의 말씀을 들었다는 것이 확증되었습니다. 2014년에 세상을 떠난 밥 존스는, 이 운동의 초기에 마이크 비클을 격려하는 중추적인 역할을 했으며, 국제 기도의 집의 좋은 동역자였습니다.

1983년 3월 7일

1983년 5월

24/7 기도의 약속

마이크 비클은 주님으로부터 구체적인 지시를 받은 후, 캔사스 시티에 있는 교회들을 21일 간의 거룩한 기도와 금식 성회로 초청했습니다. 이 금식 성회 동안 주님은 “다윗의 장막의 영으로 24/7 (하루 24 시간, 매주 7일) 끊임없이 기도하라”는 예언적인 말씀을 주셨습니다. 마이크 비클은 이 말씀을 받고, 목회하고 있는 교회에서, 하루에 세 번씩 모이는 기도 모임을 16년 동안 지속했습니다. 그는 이제 그 말씀이 8개월 전 카이로 호텔에서 처음 들은 말씀의 연장이며, 그 두 말씀은 연결되어 있다고 말합니다.

신랑의 친구들

이탈리아의 아시시에서 마이크 비클은 주님께서 그리스도의 재림을 위해 신부를 준비시키는 “선두주자 메신저인 신랑의 친구들”을 일으킬 것이라는 말씀을 들었습니다. 세례 요한은 예수님의 초림을 위한 길을 준비했기 때문에 자신을 '신랑의 친구'라고 불렀습니다 (요 3:29-30). 우리는 예수님의 재림을 앞두고, 주님이 그러한 메신저를 많이 일으키실 것을 믿습니다.

1997년 5월 7일

1999년 3월

신학교 시작

차후에 아이합대학교(International House of Prayer University)가 될 선두주자 기도 신학교(Forerunner School of Prayer)는 1999년에 설립되어, 사람들이 중보와 기도의 삶에 헌신하도록 훈련하고 있습니다. 또 2007년에 아이합대학교(IHOPU)에 기도와 예배가 결합된 하프 앤 볼 모델로 싱어들과 뮤지션들을 훈련하기 위해 선두주자 뮤직 아카데미(Forerunner Music Academy)가 개설되었고, 지금은 선두주자 예배학교(Forerunner School of Worship)로 이름이 바뀌어 진행되고 있습니다. 또한 선두주자 미디어학교(Forerunner Media Institute)가 개설되어 미디어를 통해 하나님의 이야기를 전하기 위한 메신저들을 훈련하고 있습니다.

ihopu.org 를 방문하면 자세한 내용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기도실 오픈

1999년 5월 7일, 국제 기도의 집은 그랜뷰 로드에 위치한 오래된 트레일러에서 매일 13시간의 기도와 예배로 시작되었습니다. 마이크 비클과 중보 기도자 및 예배 인도자로 구성된 적은 숫자의 사람들이 스탭으로 기도실을 섬겼습니다. 우리는 수년간에 걸친 주님의 은혜와 신실함에 감사할 뿐입니다.

1999년 5월 7일

1999년 9월 19일

24/7 기도 시작

철야 기도(Night Watch)에 헌신한 신실한 예배팀과 중보자들 덕분에 기도실 일정은 1999년 9월 19일부터 하루 24시간 일주일에 7일로 확장되었고, 그 이후로 멈추지 않고 계속되고 있습니다. 원래의 팀에 있던 몇몇의 중보자들은 여전히 철야 팀(Night Watch)으로 섬기고 있습니다. 주님께서 돌아오시기 전에 “제단의 불을 결코 꺼뜨리지 않는 것”(레 6:13)이 우리의 기도입니다.

첫 인턴쉽

첫 인턴십은  미스티 에드워즈(Misty Edwards), 엘리사 파웰(Alisha Powell), 애론 월쉬(Aaron Walsh)를 포함한 다섯 명의 청년들과 함께 시작했습니다.  그 이후로 인턴십은 다섯 개의 다른 그룹으로 나뉘어져 확장되었으며, 국제 기도의 집의 스탭 뿐만 아니라, 미국과 해외 기도실의 스탭으로 섬기는 수천 명의 인턴들을 훈련하는 특권을 누렸습니다.

ihopu.org/internships 를 방문하면 자세한 내용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1999년 10월

2001년 1월

선두주자 뮤직
(Forerunner Music)

아이합의 음반 제작사인 선두주자 뮤직(Forerunner Music)은 2001년 닉 쉬렛(Nick Syrett)에 의해 설립되었으며, 2001년 봄, 샤일로(Shiloh)에 스튜디오를 오픈했습니다. 존 써로우(Jon Thurlow), 미스티 에드워즈(Misty Edwards), 제이 토마스(Jaye Thomas) 및 로라 헤켓 파크(Laura Hackett Park)를 포함한 기도실을 섬기는 국제 기도의 집의 예배 인도자, 싱어 및 뮤지션들이  Forerunner Music의 약 150장의 앨범을 발매했습니다.

unceasingworship.com 을 방문하면 Forerunner Music 최신 소식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레드 브릿지(Red Bridge) 센터 인수

2001년 2월 26일 캔사스 시티의 레드 브릿지 로드에 있는 상가를 매입했습니다. 이후 2년 동안 지냈던 그랜드뷰(Grandview)의 임시 건물에서, 더 많은 사무실과 회의실이 갖추어진 레드브릿지 센터(Red Bridge Center)의 새로운 장소로 옮겼습니다. 또한 그 기간 동안 인턴십을 위한 주방을 운영하고 커피숍의 운영을 시작하여 편의 시설을 확장했습니다.

2001년 2월 26일

2001년 9월 18일

어린이 훈련 센터
(Children's equipping center)

레니(Lenny)와 트레이시 라구아디아(Tracy La Guardia)는 국제 기도의 집에 합류하고, 어린이 훈련 센터(CEC)를 설립하기 위해 캔사스시티로 이사하였습니다. 국제 기도의 집 가족들은 캠프, 컨퍼런스, 교육을 통해 수천 명의 어린이(1-12세)를 섬기는 헌신적인 팀을 계속 이끌고 있는 레니와 트레이시 부부의 헌신에 감사하고 있습니다.

ihopkc.org/cec 를 방문하면 자세한 내용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하이어 그라운드 카페(Higher Grounds Café) 오픈

베스 스톤(Beth Stone)이 이끄는 하이어 그라운드(Higher Grounds) 카페는 2001년 말에 문을 열었습니다. 2002년 데니스와 폴라 바우어가 캔자스 시티로 이사했고, 데니스는 커피, 차, 스무디 및 다양한 빵과 음식을 제공하는 카페를 운영했습니다. 기도실 옆에 위치한 까페는 스탭과 방문자들에게 커피와 함께 교제하는 데 많이 이용되는 곳입니다.

2001년 12월 11일

2002년 1월

첫 번째 원띵(Onething) 컨퍼런스

2002년 1월, 캔자스시티 컨벤션 센터에서 수 천명의 예배자들과 함께 첫 번째 원띵(Onething) 컨퍼런스를 개최했습니다. 그 후 16년 동안 우리는, 예배와 말씀과 성령의 권능으로 하는 사역을 통해 하나님을 만나기 위해 모인 평균 2만 명의 젊은이들을 섬길 수 있는 축복을 누렸습니다.

첫 번째 어린이 여름 캠프

레니(Lenny)와 트레이시 라 구아디아(Tracy La Guardia)는 첫 번째 어린이 훈련 센터 캠프를 이끌었습니다. 이후 매년 여름마다 여러 캠프가 열릴 수 있게 되었으며, 미 전역 및 폴란드와 같은 나라에서 국제적으로 캠프가 열리게 되었습니다. 2002년 첫 캠프에 참석 한 몇몇 어린이들은 오늘날 예배 인도자, 싱어와 뮤지션들로 섬기는 국제 기도의 집 스탭이 되었습니다.

ihopkc.org/signsandwonders 를 방문하면 자세한 내용을 알아볼 수 있다.

2002년 8월

2002년 3월 21일

헤른헛(Herrnhut) 아파트

2002년 3월 21일, 아이합은 레드 브릿지 센터 기도실 옆에 있는 헤른헛 아파트를 인수했습니다. 이 아파트는 많은 스탭들, 인턴들 및 세계 전역에서 몰려온 방문객들에게 숙소를 제공해 주고 있으며, 계속해서 이 사역의 큰 자산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새로운 장소에 봉헌된 기도실

기도실은 그랜드뷰 로드의 오래된 트레일러에서 새롭게 준비된 레드브릿지 센터(Red Bridge Center)로 옮겨졌으며, 더 많은 공간과 편의 시설을 갖추게 되었습니다. 새로운 기도실은 2003년 3월 7일에 봉헌되었으며, 오늘날에도 GPR(Global Prayer Room)로 계속 사용되고 있습니다.

2003년 3월 7일

2003년

기도실 인터넷 중계 시작

기도실 인터넷 방송은 2003년 한 대의 카메라로 시작하여 전 세계 청중에게 기도와 함께 하는 예배를 중계하고 있습니다. 수년에 걸쳐 우리는 전 세계의 많은 믿는 자들로부터 (박해 받는 나라의 그리스도인 포함) 기도실을 보면서 많은 격려를 받았다는 소식을 받았습니다. 인터넷 방송은 또한 예배와 기도의 실시간 방송으로 전 세계의 많은 기도의 집들을 섬기고 있습니다.

기도실 인터넷 중계, 24/7 시작

우리는 7대의 카메라를 설치하였고, 풀타임 방송으로 중계 일정을 확장했습니다. 이를 통해 2007년 이래로 전 세계의 믿는 자들이 언제라도 (밤낮으로) 캔사스시티에서 드리는 기도와 예배를 볼 수 있고, 찬양과 기도로 드려지는 말씀을 들으며 부흥과 추수 그리고 마지막 때에 하나님의 놀라운 일하심을 위한 중보기도에 동참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인터넷 방송은 온라인과 태블릿 및 스마트 폰용 앱을 통해 이용할 수 있습니다.

ihopkc.org/prayerroom 을 방문하면 자세한 내용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2007년

2009년 겨울

마이크 비클(Mike Bickle)의 무료 온라인 강의 라이브러리 시작

마이크 비클의 온라인 강의 라이브러리는 2009년에 시작되어 모든 사람에게 무료로 자료를 제공합니다. 오디오 및 비디오 강의, 학습 노트 및 기타 자료를 갖춘 이 라이브러리는 마이크 비클의 사역에서 30년 이상 지속되었습니다. 예수님과의 친밀함, 기도, 산상 수훈, 그리스도의 재림 등의 다양한 주제의 강의와 자료들이 있습니다.

mikebickle.org 를 방문하면 자세한 내용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정의에 대한 헌신

10주년을 맞이했던 2009년 9월 19일에, 우리 스탭들은 24/7 기도와 예배로 주님을 섬기겠다는 헌신을 새롭게 했으며, 24/7으로 정의의 일에 대해 주님과 사람을 섬기겠다는 헌신도 추가했습니다. 이러한 일들에는 자비 사역(예: 음식, 쉼터), 정의 문제(예: 결혼과 생명의 존엄성), 선교 및 전도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2009년 9월 19일

2010년 8월

새로운 아이합대학(IHOPU) 캠퍼스

하나님의 기적적인 공급으로, 신학 대학교의 강의실, 연습실, 예배실과 강당들이 준비되어 있는 새로운 건물로 옮기게 되었습니다. 사역 학교(Forerunner School of Ministry), 예배 학교(Forerunner School of worship) 및 미디어 학교(Forerunner Media Institute) 학생들이 한 공간에서 훈련을 받을 수 있게 되었고, 국제 기도의 집의 부서들이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www.ihopu.org 를 방문하면 자세한 내용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아이합대학(IHOPU) 국제학생

아이합대학(IHOPU)은 유학생을 받을 수 있는 허가를 받아, 처음으로 2010년 가을 학기에 국제 학생들이 올 수 있게 되었습니다. 현재 한국, 중국, 타지키스탄, 이집트, 영국, 캐나다, 브라질 등 25개국에서 학생들이 예배와 기도, 그리고 말씀 속에서 예수님을 경험하고자 아이합대학에 지원하고 있습니다.

2010년 여름

2013년 6월 10일

열방 기도실 (All Nations Prayer Room, ANPR) 봉헌

1999년에 기도실이 문을 연지 몇 년 후에, 스페인어, 한국어, 중국어로 기도 모임이 시작되었습니다. 우리 공동체 안에서 다양한 인종 그룹이 계속 성장함에 따라 기도 모임에 더 많은 언어가 추가되었습니다. 2013년 6월 10일, 우리는 매주 85시간, 스페인어, 한국어, 중국어, 러시아어, 아랍어, 페르시아어, 포르투갈어, 프랑스어, 독일어의 9개 언어로 기도와 예배가 드려지는 열방 기도실을 주님께 봉헌했습니다.

ihopkc.org/anpr 를 방문하면 자세한 내용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열방 기도실 (All Nations Prayer Room, ANPR)

실시간 인터넷 방영 카메라 한 대로 중국어, 한국어, 아랍어, 페르시아어, 스페인어, 포르투갈어, 러시아어, 독일어, 프랑스어의 9개 언어로 주님과 그 나라를 섬기는 열방 기도실을 중계하기 시작했습니다. 열방 기도실은 아이합대학 캠퍼스 안에 있으며, 이 기도실은 1983년 3월 밥 존스(Bob Jones)가  예언한, 각 나라에서 “그랜드뷰에 있는 싱어와 뮤지션들의 예배를 볼 것”이라는 예언 성취의 한 부분으로 볼 수 있습니다.

2013년 12월

2016년 4월 9일

아주사 나우(Azusa Now) 집회

마이크 비클(Mike Bickle)과 국제기도의 집 리더들은, 아주사 거리 부흥 110주년을 기념하고, 우리 땅에 성령의 새로운 부어 주심을 구하기 위해 로스앤젤레스(LA)에서 열린 아주사 나우(Azusa Now) 집회에 참여했습니다.

Every Home for Christ  선교 단체와의 협력

우리는 세계에서 가장 크고 효과적인 선교 단체 중 하나인 EHC(Every Home for Christ)와의 협력을 발표했습니다. 우리는 전 세계에서 EHC의 선교 활동을 위해 계속 기도합니다.

ehc.org 를 방문하면 자세한 내용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2016년 6월 18일

2016년 9월 11일

YWAM(Youth With a Mission)과의 파트너십

우리는 YWAM(Youth With a Mission)과 함께 전 세계 선교를 위해 100만 명의 중보자를 일으키고, 국제 기도의 집과 YWAM 간의 파트너십을 강화하고, 선교와 기도를 결합하는 일에 동참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ywam.org 를 방문하면 자세한 내용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마지막 때 성경 연구 과정 (Center for Biblical End-Time Studies, CBETS)

우리는 주로 마지막 때에 관한 내용이 있는 성경의 150장을 3년 동안 공부하는 프로그램인 CBETS (Centre for Biblical End-Time Studies)를 시작했습니다. 이 과정의 토론 그룹(Forerunner Study Group)은 캔사스시티와 온라인에서 함께 시작되었습니다.

ihopkc.org/cbets 를 방문하면 자세한 내용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2017년 8월 25일

2018년 9월 19-22일

컨버전스 개더링 (Convergence Gathering)

아이합 19주년 기념일 동안, 전 세계에서 온 약 천 명의 중국 교회 지도자들이 캔사스시티를 방문했습니다.  주님은 컨버전스(Convergence)로 불리는 이 4일간의 모임을 크게 사용하셔서, 국제 기도의 집 공동체가 가족으로서 성장할 것을 우선시하겠다는 새로운 다짐을 하고 모든 것을 재설정(Reset)하게 하셨습니다.

마지막 원띵(Onething) 컨퍼런스

우리는 2002년 이래 매년 정기적으로 열렸고, 수만 명의 믿는 자들을 캔사스 시티에 모이게 한 원띵(Onething) 컨퍼런스를, 미래를 바라보며 마지막으로 개최했습니다. 마지막 원띵(Onething)은 함께 고백하고, 중보하고, 회개하는 시간을 포함하여, 더욱 성령의 인도하심을 따라 가족적인 분위기로 재설정(Reset)하는 것을 주제로 진행되었습니다.

2018년 12월 28-31일

2019년 9월 19일

24/7 예배와 기도 20주년 축하

우리는 주님의 은혜와 인도에 대해 감사하며 24/7 예배와 기도 20주년을 축하했습니다.1999년 9월 19일 오래된 트레일러에서 예배를 처음 드릴 때부터 오늘까지 스탭으로 섬겨온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

이사야 62장 21일 금식성회

IHOPKC의 리더십 팀은 1983년 성회 40주년을 기념하여 2023년 5월 7일부터 28일까지 21일간 금식하며 특별히 이스라엘을 위해 중보하기로 결정 했습니다. 이사야 62장을 주제를 정하고 커뮤니티와 여러 기도단체에게 이스라엘을 위한 기도를 초청하였습니다. 그리고 이 금식성회에 전세계 500만의 성도들이 21일간 적어도 1시간 이스라엘을 위해 기도하기로 헌신하게 되었습니다. 특히 마지막날인 5월 28일은 1억명의 전세계 성도들이 동참하는 글로벌 기도의 날에 이스라엘을 위해 기도하는 역사적인 사건에 동참하였습니다. 예루살렘의 평화와 이스라엘의 구원을 위해 국제기도의 집은 계속 중보하고 나아갈것입니다!

2023년 5월 7-28일

국제 기도의 집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