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FAQ
INformation for Visitors

방문자를 위한 안내

아이합 방문자들을 위한 질문, 민박 및 차편 문의 E-mail : korean@ihopkc.org

아이합에서 사용하는 건물은 크게 3개가 있으며, 아이합(IHOP)이라고 할 때는 기도실(GPR: Global Prayer Room)이 있는 건물을 의미합니다. 그 외에 세미나 등은 아이합유(IHOPU: IHOP University)에서 주로 열리며, 주일과 금요일에 전체가 모여 예배드리는 곳은 FC(Forerunner Church)입니다.
IHOPKC
3535 E. Red Bridge Road,
Kansas City, MO 64137
IHOPU
12901 S US Highway 71,
Grandview, MO 64030
FC
12444 Grandview Road,
Grandview, MO 64030
Frequently Asked Questions

자주 묻는 질문들

Q1. 제가 어디에서 머무를 수 있나요?

아이합 근처 호텔 및 모텔, 그리고 민박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호텔을 이용하실 경우 IHOP과 호텔과의 거리가 멀어서 개인적으로 차를 렌트하셔야 합니다. 호텔에 관한 좀 더 자세한 정보는 아래 Q9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Q2. 공항에서 아이합까지 얼마나 걸리며 어떻게 갈 수 있나요?

공항에서 아이합까지 거리는 35마일이며 약 45분 정도 걸립니다. 택시나 우버를 이용하실 수 있으며, 요금은 세금을 포함하면 60불 정도입니다. (단, 우버 요금은 시간이나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방문자의 편의를 위하여 한인 공동체분이 공항 라이드를 갈 수도 있습니다. 이에 대한 문의는 korean@ihopkc.org로 하시면 됩니다.

Q3. 아이합에서 공공 교통시설을 이용할 수 있나요?

이곳은 버스의 정규 노선이 없으며 공공 교통 시설이 없습니다. 우버나 택시를 이용하셔야 하며 차량을 렌트하실 것을 권유합니다. 렌트는 인터넷 사이트를 통하여 본인이 직접 차량을 렌트하셔야 합니다.

Q4. 기도실(GPR)과 주일 예배드리는 곳(FC)는 걸어서 다닐 수 있나요?

기도실에서 FC까지는 차로 약 7분 정도의 거리에 있으며 걸어서 가실 경우 1시간 정도 걸립니다.

Q5. 마켓은 어느 정도 거리에 있나요?

기도실에서 차로 약 5분 정도 거리에 미국 마켓(Price Chopper, Sun Fresh)가 있으며 차로 약 10분 정도 거리에 Walmart가 있습니다. 이곳에서 음식물과 약 등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차로 약 15분 정도 거리에 한국 마켓인 Oriental Supermarket(동양 마켓) 그리고 Costco가 있습니다.

Oriental Supermarket (동양 마켓)
0336 Metcalf Avenue, Overland Park, KS 66212
(913) 341-3345

Price Chopper
12220 S. US Highway 71, Grandview, MO 64030
(816) 761-8767

Sun Fresh
11212 Holmes Road, Kansas City, MO 64131
(816) 942-0202

Costco
12221 Blue Valley Pkwy, Overland Park, KS 66213
(913) 217-2050

Walmart
1701 W 133rd St, Kansas City, MO 64145

Q6. 아이합에서 걸어서 갈 수 있는 식당들이 있나요?

기도실 옆에 카페가 있습니다. 이 카페에서는 커피나 음료, 샌드위치, 샐러드, 베이글, 머핀 등의 간단한 음식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 외에 걸어서 갈 수 있는 가까운 거리에 식당은 없습니다. 하지만 주일 예배를 드리는 장소인 FC 주변에는 걸어서 이용 가능한 미국식당들이 있습니다. 한인 식당은 아이합에서 15분 정도 거리에 초가(Choga), 조선(Chosun) 등이 있습니다. 베트남 쌀국수와 간단한 한국 음식을 겸하는 곳으로서 동양 마켓 옆에 Cafe Vie 가 있으며, 한국식 중국 음식으로는 Ika Grill이 있습니다.

Q7. 캔자스시티의 날씨는 어떤가요?

캔자스시티는 4계절이 있으며 한국의 4계절과 비슷합니다. 그러나 개인에 따라서 겨울은 한국보다 좀 더 추위를 느낄 수도 있으며, 여름에는 좀 더 더위를 느낄 수도 있습니다. 캔자스시티 날씨의 특징은 일교차 등의 변동폭과, 어제와 오늘의 날씨 변동폭이 클 때가 있어서 예측할 수 없이 변덕스럽다는 표현이 맞을 것입니다. 특히 기도실은 에어콘을 강하게 작동하여 추울수도 있습니다. 그러므로 오실 때는 이런 점을 대비하여 항상 입거나 벗을 수 있는 외투를 준비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Q8. 개인적으로 가져와야 할 물품이 있나요?

개인이 필요로 하는 약품이나 비상 상비약은 가져오는 것이 좋습니다. 갑자기 병원을 가거나 약을 처방받는 것이 어렵기 때문입니다. 음식이나 밑반찬 등은 숙소가 어디인지, 식사를 어떻게 해결하실 지에 따라서 가져오실지를 판단하시면 될 것입니다.

Q9. 호텔 및 숙소 정보

국제기도의 집 근처에 있는 호텔 정보는 https://www.google.com/travel/hotels/64137 등의 웹사이트로 들어가셔서 찾아보시고, 숙소의 자세한 정보는 호텔 웹사이트를 방문하셔서 직접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Airbnb의 숙소 예약 싸이트에서 가까운 주택이나 방을 예약 할 수 있습니다.
https://www.airbnb.com/s/Grandview--MO/homes?adults=2&place_id=ChIJBX4OjwvdwIcRqNYTRUxaQ2w

국제 기도의 집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