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온라인 코스

개요

성경 안에는 예수님의 재림과 마지막 때에 관련하여 집중된 성경의 150 장들이 있는데. 마지막 때와 관련된 성경 150장을 매주 1장씩 3년간 공부하는 과정을 CBETS라고 합니다.

마이크 비클의 강의를 한국어로 통역하고 번역하여 제공하며, 매주 1시간의 한국어 토론 시간을 통해 서로 나누고 배우며 마지막 때를 성경적으로 준비하도록 도와주는 과정입니다.

2018년- 2020년 3년동안 강해설교, 소그룹 토론을 하며 창세기부터 요한 계시록까지를 다 마쳤고 약 000 명의 졸업생들이 배출되었습니다. 2022년부터 3년동안 성경 전체를 강의와 토론을 통해 연구할 계획입니다.

온라인 코스

마지막 때 성경연구 온라인 코스는 타국에 있던지, 여행에 있던지, 편한 집에서든 어떤 장소든 여러분이 어디에 있든지 참석하여 마지막 때에 관해 깊이 성경을 연구하고 배울 수 있습니다.
이 과정은 국제기도의 집 신학대학교의 과정으로 모든 학기는 ‘모듈’(Module)로 불려지는데 각 모듈은 15개의 강의로 구성되어 있으며 강의 노트가 주어집니다. 총 6개의 모듈 3년 과정을 수료하시면 국제기도의 집 대학에서 발급하는 수료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CBETS가 더 궁금하다면?

아래 양식을 제출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빠른 시일 내로 답변 드리겠습니다.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입력하신 내용을 검토 후 다시 시도하여주십시오.
계속해서 에러가 발생할 시 korean@ihopkc.org 로 문의하여주십시오.
국제 기도의 집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