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과정 소개

개요

아이합 국제 기도의 집에는 3개월에서 6개월의 단기간 동안 훈련받을 수 있는 인턴십 프로그램들이 있습니다.

인턴십은 정해진 기간 동안에 집중하여 말씀, 예배, 기도에 전념하고, 하나님의 사랑을 깊이 체험하며 하나님을 전심으로 사랑하는 삶으로 성장해 나아가도록 돕기 위한 프로그램입니다. 또한 삶 속에서 늘 기도하고 예수님과의 친밀한 교제를 나눌 수 있도록 준비시키기 위해 만들어진 전임사역 입문 프로그램입니다.

1999년부터 시작된 쉬지 않는 찬양과 기도 및 돌파를 위한 노력과 각 개인의 영혼, 도시, 그리고 열방을 향한 하나님의 임재를 경험하기 위한 기도와 말씀의 훈련 과정입니다.

인턴십은 기도와 선교의 역동적인 관계를 함께 경험하고, 사역과 섬김에서 예수님의 사랑과 성령의 은사와 능력이 성장하는 시즌으로 초청합니다.

현재 국제 기도의 집에서는 5개의 인턴십 과정이 진행되고 있는데, 본인의 연령과 필요에 따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각 인턴십마다 연령대와 일정이 다르지만 모두 공동의 기도 모임, 강의실 교육, 실제 사역 경험 및 관계 구축과 같은 동일한 핵심 교육 구성 요소를 공유합니다. 모든 인턴십의 성경적 가르침은 예수님과의 친밀감, 성령의 능력 사역, 예수님의 재림, 그리고 기도 생활 방식의 훈련에 중점을 둡니다.

과정 소개

INTRO
인트로 인턴십
제공 언어
한국어
영어
기간
3개월
인트로 인턴십 과정은 3개월 집중 인텐시브 과정으로서 국제 기도의 집 핵심 메시지를 배우면서 단기간에 가장 효과적인 사역 훈련을 받을 수 있는 훈련 과정입니다. 한국어 인트로 과정은 잠정적으로 1년에 한 번씩 개최될 예정인데, 각 주제에 맞게 최고의 한국인 강사진으로부터 최상의 훈련이 제공됩니다. 강의 주제로는 친밀함, 중보기도, 기도의 집, 마지막 때, 예언과 치유 등인데, 친밀함을 갈망하시는 분들, 중보 기도자들, 사역자들에게 유익한 훈련이 되실 것이라 확신합니다. 한국어 과정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Korean@ihopkc.org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ONETHING
원띵 인턴십
제공 언어
영어
기간
6개월
참고 사이트
18-25세의  청년들(싱글)을 위한 원띵 인턴십은 6개월 동안 집중적으로 기도하고 말씀을 공부하는 시간에 헌신하고자 하는 젊은이들을 위한 프로그램입니다.
FIRE IN THE NIGHT
철야 인턴십
제공 언어
영어
기간
3-6개월
참고 사이트
이 인턴십 과정은 기도실에서 자정부터 오전 6시까지 성실하고 충성된 예배자이자 중보자인 철야 팀과 함께 하는 인턴십입니다. 우리는 밤이 주님의 것임을 믿으며 대부분의 사람들이 잠을 자고 많은 어둠의 행위를 저지르는 동안 철야 인턴들은 이 땅에 정의와 부흥이 일어나기를 기도하고 울부짖으며 성령의 권능으로 다른 사람들을 섬기는 전도와 사역에 참여합니다. 모든 연령이 참여할 수 있으며 3-6개월 과정입니다.
SIMEON COMPANY
시므온 컴퍼니
제공 언어
영어
기간
3개월
참고 사이트
시므온 컴퍼니 인턴십은 기도와 예배, 섬김, 성령의 사역, 정의의 사역에 더욱 온전히 자신의 삶을 드리고자 하는 50세 이상을 위한 인턴십입니다. 온 세상에 주님은 누가복음 2장 25절의 시므온과 같은 사람들의 마음을 감동시키고 계십니다. 그들은 이 시간에 성령이 말씀하시는 것을 듣고 하나님의 영광을 위하여 이 세대를 준비시키는 일에 함께 준비하라는 부르심에 기꺼이 응답하며 나아오는 세대들을 위한 프로그램입니다.
HOPE CITY
호프시티 인턴십
제공 언어
영어
기간
6개월
참고 사이트
호프시티(Hope City) 인턴십은 사람들이 도심에서 선교 임무를 할 수 있도록 훈련합니다. 이 인턴십은 예수님과의 친밀함의 핵심적 가치와 더불어 기도하는 삶의 방식, 성품 개발, 그리스도의 몸 안에서의 연합을 도모하는데 중점을 둡니다. 참가자들은 성경 공부와 기도를 통해 하나님에 대한 지식과 사랑을 키워나가고, 또한 Hope City 기도실을 인도하고, 급식소 봉사, 식량 배급 프로젝트 참여, 전도 활동 등을 통해 도심 속에서 사역하는데 필요한 생활 기술을 개발합니다. 18-40세의 싱글들이 대상인 6개월 과정의 이 인턴십은 주거와 음식이 제공됩니다.

인턴십에 관해 더 궁금하다면?

아래 양식을 제출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빠른 시일 내로 답변 드리겠습니다.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입력하신 내용을 검토 후 다시 시도하여주십시오.
계속해서 에러가 발생할 시 korean@ihopkc.org 로 문의하여주십시오.
혹은 IHOPKC 웹사이트에서 영어로 문의하실수 있습니다.
바로가기
국제 기도의 집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