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기도의 집 기도실의 찬양과 예배는 하프앤보울  "Harp & Bowl" 이라고 합니다. 계시록 5장8절에 "거문고와 향이 가득한 금 대접을 가졌으니 이 향은 성도들이라" 라는 말씀을 인용하여 거문고(Harp)는 찬양, 대접(Bowl)은 기도의 향으로 24시간 멈추지 않는 찬양과 기도를 중점으로 기도실이 운영되고 있습니다.

1999년부터 22년이상 성경 말씀을 통해 예언적이며 서로 화답하는 찬양과 중보를 드리고 있습니다. 말씀을 가지고 집중적으로 기도 제목을 가지고 중보기도를 하면서 싱어들과 뮤지션들이 예언적 찬양과 음악으로 화답하는 중보세트, 기도인도자가 말씀구절을 가지고 짧게 기도하면 싱어들이 노래로 화답하는 말씀과 예배(Worship with the word) 세트 등 24시간 멈추지 않는 기도와 예배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아이합에서 이루어지는 말씀과 예배 세트 및 중보세트 하프앤보울 모델은 전세계 기도의 집에 많은 영향을 주고 있으며 이곳에서 만들어진 찬양을 통해 많은 이들이 하나님의 임재와 은혜를 경험하게 되었습니다.
아이합 워십
기도실 찬양
Unceasing
예배 안내
IHOPKC Worship

아이합 워십

“시와 찬미와 신령한 노래들로 서로 화답하며 너희의 마음으로 주께 노래하며 찬송하며” (엡 5:19)

예배 인도자와 싱어들과 뮤지션들이 예언적인 영으로 서로 화답하며 하늘의 보좌에 앉으신 하나님과 예수님 앞에 감사와 찬송과 기도를 365일 24시간 끊임없이 올리면서, 수많은 믿음의 고백과 말씀의 계시로 많은 새로운 찬양곡들이(시 40:3) 이곳 기도실에서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더 보기
Prayer Room

기도실 찬양

기도실은 국제 기도의 집 미션 베이스의 심장입니다.
다윗의 장막에서 언약궤 앞에 제사장과 레위인이 서서 하나님께 감사와 찬송을 올려 드렸듯이 하늘의 보좌에 앉으신 하나님과 예수님 앞에 감사와 찬송과 기도를 24/365일 끊임없이 올리면서 수많은 믿음의 고백과 말씀의 계시로 지어진 많은 곡들이 이곳 기도실에서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기도실은 언제나 문이 열려 있습니다. 온라인 생방송으로 혹은 이곳 미션 베이스에서 직접 기도와 예배를 드리실 수 있습니다.
기도실 아카이브 바로가기 (영어)
Unceasing

Unceasing

IHOPKC의 22년의 모든 찬양을 한자리에 모아놓았습니다.
Unceasing Worship은 구독 서비스로, 기도실에서 불러지는 찬양들을 독자적으로 녹음하여서 음악을 서비스하는 스트리밍 서비스입니다. 매월 저렴한 구독료로 아이합 기도실에서 올려지는 예배에 동참하여 은혜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모든 수익금은 기도실을 운영하는 것과 워십리더들에게 전달되어집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웹사이트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Unceasing worship 바로가기 (영어)
Service

예배 안내

금요예배
EGS
EGS (Encounter God Service)
매주 금요일 6시
주일예배
1부
Forerunner Church (선두주자 교회) 1부
매주 일요일 오전 8시 45분
주일예배
2부
Forerunner Church (선두주자 교회) 2부
매주 일요일 오전 11시 (한국어 통역제공)
자세히
국제 기도의 집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