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하루 일정
배우는 내용
핵심 메시지

개요

이곳 캔사스시티에서 열리는 5일간의 여정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전 세계적인 기도 운동과 중보 기도의 사명에 대한 마음이 있으신가요?

이 지구상에서 주님이 하시는 일들에 대해 깊게 경험하고 싶으신가요? 위기들이 닥치면서 세상은 해답을 원하고 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이와 같은 때에 자녀들에게 그 해답들을 주시고 계십니다. 이 땅 위에 그분의 목적들을 풀어내시기를 기도하는 자들과, 연합한 교회를 향한 하나님의 계획에 대해 성경이 말하는 바를 와서 다시 발견하길 바랍니다.

Immerse 여정

5일 동안 비전을 넓히는 가르침, 주님의 음성을 듣고 그분을 만나는 사역 시간과, 글로벌 기도실(지난 22년 동안 기도와 예배가 지속되었던)에서의 예배 등 많은 것을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실제적인 사역 훈련의 기회, 기도와 예배 실습실, 손을 얹고 기도하는 실습 경험, 그리고 예수님을 땅끝까지 유명하게 알리는 이야기 속에,  여러분이 자리를 잡도록 자신감을 줄 수 있는 도구들을 갖추게 되며 준비될 것입니다.

Immerse의 하루 일정은 아침부터 저녁까지 꽉 짜여져 있습니다. 더 자세한 스케줄은 도착하는 날 제공될 것입니다.
아침 커피 교제
오전과 오후의 강의
점심과 저녁 휴식
기도실에서의 시간
Harp and Bowl 예배 실습
저녁 행사
핵심 강의

배우게 되는 내용들

주님과의 친밀함
기도 운동
선두주자의 삶의 방식
이스라엘을 향한 기도 사명
하나님의 마지막 시대에 대한 계획

핵심 메시지

친밀함
핵심 메시지 1: 친밀함
“내가 여호와께 바라는 한 가지….여호와의 아름다움을 바라보며”(시편 27:4)
하나님이 보시는 눈으로 자신을 바라보고 하나님을 기쁘게 하는 일에 함께 참여하는 친밀함의 메시지입니다.
기도
핵심 메시지 2: 기도
쉬지않는 예배와 정의를 위한 기도, 그리고 사회의 모든 영역에 변화를 가져오는 성령님의 능력을 통하여 하나님과 연합하는 것에 대한 기도의 메시지입니다.
종말론
핵심 메시지 3: 종말론
현재의 위기 사항들과 현재의 영적인 상태에 대한 해답들을 찾고 있는 세상에서 하나님의 재림의 세대에 대한 하나님의 말씀의 통찰력을 얻을 수 있는 메시지입니다.
선두주자
핵심 메시지 4: 선두주자
성령님은 세례 요한과 같은 메신저들을 부르시고 계십니다. 주님의 아름다움을 바라보고, 불타는 마음을 기경하고, 권능으로  말씀을 선포하게 하는 메시지입니다.
이스라엘
핵심 메시지 5: 이스라엘
하나님의 이스라엘을 향한 열망과 마음을 배우고 구원에 이르며 하나님을 향한 열정을 갖도록 도움을 주는 메시지입니다 (로마서 10:1, 에스겔 36:23-36)
“배고픈 자는 복이 있도다, 주님이 말씀하셨고, 나는 믿습니다, 배고픔은 주님에게로 깊게 들어가는 것을 도와줍니다… 그리고 주님이 만족케 하십니다.” - 미스티 에드워즈 “내 영혼의 외침"

Immerse 여정이 더 궁금하다면?

아래 양식을 제출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빠른 시일 내로 답변 드리겠습니다.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입력하신 내용을 검토 후 다시 시도하여주십시오.
계속해서 에러가 발생할 시 korean@ihopkc.org 로 문의하여주십시오.
국제 기도의 집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