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때 세례요한 같이 주님의 다시오심을 준비하며 교회를 준비시키는 자들을 우리는 선두주자라고 부릅니다. 이곳 국제 기도의 집에서 다양한 단기, 장기 훈련 프로그램을 통해, 하나님과의 친밀감, 첫계명, 마지막 때, 중보 예배 및 성령사역에 대해서 공부하고 훈련할 수 있습니다.
IHOPU
인턴십
Immerse
CBETS
IHOPU

아이합 대학교

2년/4년
기도하는 교회와 기도의 집을 이끌어갈 차세대 목회자, 선교사, 사역자를 훈련시키는 대학교로서 총 세 가지 전공인 사역, 예배 및 미디어 과정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기도실과 말씀 공부를 통해 실제적인 사역을 배우게 됩니다.
더 보기
Internship

인턴십

3개월/6개월
아이합의 인턴십 프로그램은 정해진 기간 동안에 집중하여 말씀, 예배, 기도에 전념하고, 하나님의 사랑을 깊이 체험하며 하나님을 전심으로 사랑하는 삶으로 성장해 나아가도록 돕기 위한 프로그램입니다. 삶 속에서 늘 기도하고 예수님과의 친밀한 교제를 나눌 수 있도록 훈련합니다.
더 보기
Immerse

Immerse

1주일 과정
5일 동안 비전과 영역을 넓히는 가르침, 주님의 음성을 듣고 그분을 만나는 사역 시간과, 기도실에서의 예배 등 많은 것을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실제적인 사역 훈련의 기회, 기도와 예배 실습, 손을 얹고 기도하는 실습 경험, 그리고 예수님을 땅끝까지 전하는데 여러분이 자신감을 가질 수 있는 도구들을 얻게 됩니다.
더 보기
CBETS

마지막 때 성경연구 센터

The Center for Biblical End-Time Studies
성경에는 마지막 때에 관련된 내용이 무려 150장이나 됩니다. 이건 사복음서의 89장 보다 더 많은 숫자입니다. CBETS는 복음을 기반으로 마지막 때에 대한 하나님의 계획을 같이 공부하고 연구합니다. 온라인 수업과 대면 강의 등 다양한 방법으로 성경공부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더 보기
국제 기도의 집 소식